반응형
번개장터 고객센터
번개장터 고객센터에 문의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
번개장터 어플을 다운로드합니다
가입이 되어 있지 않다면 먼저 가입을 진행해 주세요
로그인 진행 후 my메뉴에 들어갑니다
번개장터 오른쪽 my메뉴> 고객센터
여기서 빠르게 해결하세요
거래를 하면 안 되는 것들은 어떤 것이 있나요? 번개페이로 판매한 상품은 언제 정산되나요?
번개페이(안전결제)란 무엇인가요?
분쟁해결절차 사기를 당하면 어떻게 처리해야 되나요?
식품 판매 시 허가/신고증 제출 필요한 상품 및 제출 방법은 무엇인가요?
자주 묻는 질문
회원/계정, 거래분쟁/운영정책
번개페이, 번개케어
프로상점/판매광고, 기타 이용방법
문의하기에 해당하는 부분이 있다면 답변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
무엇을 도와드릴까요?
1:1 문의하기를 클릭합니다
거래신고, 회원/계정, 번개페이
번개케어, 프로상점, 판매광고
기타 서비스, 오류/신고/제한
문의할 내용의 유형 선택
상세 유형 선택과 문의 내용을 작성한 후 접수를 완료합니다
번개장터는 1:1 문의하는 방법 외에도 고객센터 전화문의를 할 수가 있습니다
고객센터 전화번호
1670-2910
운영시간 09시-18시
점심시간 12시-13시
주말/공휴일 휴무
따라서 통화를 이용하여 문의할 부분이 있는 분들은 참고하시어
운영시간 내 이용하시길 바랍니다
⦁ 유의사항
자주 묻는 질문을 확인하면 답변을 빨리 받을 수 있습니다
접수는 24시간 가능하지만, 답변은 09-18시 사이에 순차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
문의취소는 접수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
댓글